
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구민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시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해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에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시고,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구민 여러분 지난 해 에는 여러모로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국내적으로 경기 회복이 빠르게 이루어지지 않은 가운데 북한의 핵 위협이 지속되면서 사회 안정과 평화에 대한 갈망이 어느때보다 높았던 한 해 였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는 평화통일에 대한 논의를 촉진하고 관련 교육활동을 전개하면서 국민의 평화통일 역량을 결집하는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또한 민주 평화 통일자문회의 서대문구협의회도 전체 자문회의의 목표와 계획하 에서 서대문구민의 평화통일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전달함으로서 보다 풍성한 평화통일정책이 수립되도록 일조했다는 점에 자부심도 느낍니다. 새해에도 평화통일에 대한 구민들의 의견을 발굴하고 이를 널리 전파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서대문을 대표하는 언론인 서대문 신문도 지금처럼 해왔던 것처럼 구민들의 목소리를 모으고 이를 퍼지게 하는데 힘을 보태주시기를 기대합니다.
구민여러분, 새해에는 무술년 개의 해입니다.
개는 인간과 가장 가까운 동물로 강한 충섬심을 가지고 있으며, 기쁨뿐 아니라 어려움도 함께하는 반려자로 알고 있습니다.
산적해 있는 고민들을 끈기와 배려를 갖춘 동반자의 마음으로 풀어가는 한 해가 되기를 바라면서 모두 힘차게 새해를 맞이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