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3회 서대문구의회 임시회가 오는 7월 10일부터 19일까지 10일간 열려 2019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등 11개 의안을 심의할 예정이다.
의회는 오는 10일 제1차 본회의를 열어 회기 결정의 건을 비롯 추가경졍예산안 제안설명 등 제1차 본회의를 가진 후 제1차 예결특위를 열어 위원장과 부위원장을 선임하고 상임위 활동으로 들어갈 예정이다.
의회운영위원회(위원장 박경희)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의회ㅏ 결산검사위원 선임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경선 의원 발의)을 심의할 예정이다.
행정복지위원회(위원장 김해숙)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교육경비 보조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차승연의원 발의)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한방난임치료 지원에 관한 조례안 (이종석의원 대표발의)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체육시설의 설치 및 운영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종석의원 대표 발의)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간접흡연 피해방지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의회 의원 상해 등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장애인내일키움직업교육센터’ 재위탁 동의안 △‘구립어린이집 운영’ 사무의 민간위탁 동의안 등 7건을 심의할 예정이다.
또한 재무건설위원회(위원장 유경선)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중소기업육성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2019년도 지역개발 및 지하보행네트워크조성김금 운용계획(안)과 각 위원회 공통으로 2019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의 의결한 후 폐회할 예정이다.
신지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