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특별시의회 기획경제위원장 조상호 의원입니다.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서대문 구민여러분의 가정에 새로운 꿈과 소망으로 한 해를 힘차게 시작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를 되돌아보면 정치·경제·사회적 굴곡이 많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굳은 의지로 힘든 난관을 헤쳐 나오신 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서대문 구민여러분!
2018년도에는 서대문구의 발전을 물론, 생활 속에서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구민들의 의견들을 보다 가까이에서 청취하여 잘 반영될 수 있도록 지역 단위의 촘촘한 정책을 만드는데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날 행정서비스는 총량 중심의 양적인 팽창보다는 생활밀착형, 현장 중심의 지역맞춤형 질적 서비스의 시대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구민들에게 현실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행정서비스와 정책 개발이 무엇보다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지역문제를 잘 알고 있는 구민여러분과 얼굴을 맞대고 현안 정책들이 차근차근 이루어지도록 서울시의원으로써 역할을 더욱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올 한해 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고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동료와 함께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서대문신문”은 구민여러분의 생생한 목소리를 현장감 있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격려 속에서 구민들의 입과 귀와 눈이 되어 서대문구의 지속적인 발전을 이끌어 나갈 것입니다. 신뢰받는 언론이 되도록 구민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고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