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8.15 광복 78주년 기념 나라사랑 기도회

400여 서대문구민 모여 한마음으로 나라위해 기도해

관리자 기자  2023.10.24 21:48:07

기사프린트

 

서대문구기독교장로연합회(회장 심재서장로)는 지난 13일 ‘8.15 광복절 78주년 나라사랑기도회를 홍제동 소재 홍광교회(담입목사 조광민)에서 서대문관내 교회들이 교파를 초월하여 400여 성도들이 모인가운데 국가와 서대문구의 발전을 위한 나라사랑 기도회를 가졌다.

 

홍광교회 안수집사이기도 한 이성헌 구청장과 김영호????? 국회의원과 시구의원은 물론 4백여 성도들이 모여 서대문구기독교장로회연합회 회장인 심재서장로의 인도로 시작된 예배는 증경회장인 증가교회 오환인 장로의 대표 기도후 홍광교회 여성찬양대의 특별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또한, 여수제일교회 김성천 원로목사는 시편 137편 1~4절 말씀으로 “바벨론 강가에서의 노래”라는 제목을 중심으로 “회복의 은혜에 감사하며 민족의 온전한 회복을 위해 계속해서 기도해야 한다”며 “유일한 분단국가인 우리나라의 회복과 통일을 위해 기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정치안정과 경제회복을 위해 서울홍성교회 서경철목사 △평화통일과 북한복음화를 위해 서현교회 이선우 목사 △사회안정과 질서회복을 위해 구세군 아현교회 강정길사관 △서대문구 지역복음화와 장로연합회 부흥을 위해 홍광교회 전원배 장로가 기도했다.

 

특히 증가교회 백운주 목사는 현재 많은 문제를 안고 있는 포괄적차별금지법의 문제점을 조목조목 지적하면서 차별금지법 등 악법 제/개정 철회를 위해 기도한 후 온 성도들의 마음을 모아 합심하여 기도했다.

 

이어 서울홍성교회 윈드오케스트라의 특주 후 정병업 고문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2부 순서를 통해 참여한 내외빈들의 소개 후 광복의 기쁨을 되새기며 애국가를 4절까지 제창한후 오창학 고문목사의 선창으로 광복의 기쁨과 대한민국을 위한 만세삼창으로 나라사랑 기도회를 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