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서울문화예술대 ㈜티미디어웍스와 상호교류협약

교육 프로그램 및 주요 시책 홍보 등 상호 발전 위한 협력

관리자 기자  2016.11.16 18:42:59

기사프린트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박창식, 이하 서울문화예술대)가 ㈜티미디어웍스(대표이사 김기배)와 10월 24일 상호교류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문화예술대 대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서울문화예술대 박창식 총장, 오동식 행정부총장, 김미자 대외협력처장, 이경남 입학관리처장과 ㈜티미디어웍스 김기배 대표이사, 조동환 이사 등 각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주요 시책 홍보를 위한 협력 ▲▲교육 프로그램의 상호교류 및 정보자료 교환 ▲▲양 기관의 발전 및 우호증진 ▲▲티미디어웍스에서 추천하는 자가 서울문화예술대에 입학 시 장학 혜택 사항 등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서울문화예술대 박창식 총장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다양한 행사를 비롯한 활발한 교류를 통해 문화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양 기관의 공동 계획을 차질 없이 추진해 나갈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티미디어웍스 김기배 대표이사는 ““문화예술 분야의 특성화 대학교인 서울문화예술대와 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 방송, 영상 등 공통의 분모가 많은 만큼 긴밀한 교류가 있길 바란다””고 말하였다.
또한, 서울문화예술대 김미자 대외협력처장은 ““양 기관이 K-pop, K-Food, K-Beauty 등 한류를 비롯한 방송, 문화예술, 스포츠 교류 및 활성화를 통해 세계로의 문화예술, 교육영토확장에 앞장설 것이며, 신시장 개척, 확대 등 서로 긴밀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티미디어웍스는 국내 유일의 종합 방송 전문 기술 회사다. 기획제작, 방송시설운영, 방송미술, 방송S/W개발, 방송 SI 등 각종 프로그램 제작부터 송출까지 방송문화산업의 토탈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한편, 서울문화예술대는 교육부 인가 4년제 문화예술·사회문화 특성화 대학교다. 온·오프라인 수업을 병행하여 시간 활용이 용이하고, 등록금은 일반 대학교의 1/3 수준이다. 연기예술학과, 토탈미용예술학과,

사회체육학과, 실용음악학과, 친환경건축학과, 모델학과, 뷰티향장학과(신설) 등의 문화예술계열 학과와 평생교육·청소년학과, 사회복지학과, 호텔외식경영학과, 상담코칭심리학과, 실버문화경영학과, 한국언어문화학과, 반려동물학과, 조리영양학과 등 사회문화계열 학과로 구성되어 있다. 2017학년도 1학기 모집은 12월 진행 예정이며 입학 관련 상담은 1588-7101 또는 02-2287-025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옥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