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변녹진) 공영사업팀에서는 2016년도 2회차 “차량무상점검서비스” 를 실시 한다.
2007년도부터 지속적으로 실시해온 “차량무상점검서비스” 는 올해로 10회차를 맞이 하며 연 2회하던 행사를 2013년도부터 년 3회로 늘려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차량무상점검은 2016년도 2차 점검으로 7월5일과 7월7일 두차례 실시하며 서비스 내용으로는 차량 소모품 교환 과 정비업체의 정비 상담 등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차량무상점검은 구민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아온 행사로 유진상가 건너편 “홍제견인차량보관소” 에서 2일에 걸쳐 실시하게 된다.
이번 행사점검 업체는 기아자동차서대문지점, 현대자동차서대문지점, 에서 서비스에 동참하여 전문적인 차량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무상점검시 제공되는 서비스는 와이퍼, 워셔액 등 일부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차량 무상점검, 차량 정비 상담 등이 있으며 차종에 상관없이 전 차종 에 대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구민사랑 실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함으로서,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은 구민과 더욱 가까워지고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는 계기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향후 고객에 대한 고품질의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 창의적인 발상으로 구민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구민과 함께하는 공단이 될 것을 다짐하고 있다.
신지윤 기자